통통배의 이야기

💛넷플릭스 로맨스 애니메이션 추천💛 본문

읏샤읏샤/문화생활

💛넷플릭스 로맨스 애니메이션 추천💛

배통통 2020. 8. 14. 17:4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보고 재밌었던 로맨스 애니메이션 5편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물론 제가 추천하는 작품 이외에도 정말 훌륭한 작품들이 많아요! 

예를들면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라든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같은 유명한 작품은 넣지 않았어요

왜냐면 거의 많은 분들이 아시는 작품이여서 굳이 가져 오지 않았습니당ㅠㅠ

쨋든 그럼 이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에 쓰인 이미지는 구글과 네이버 영화에서 가져왔습니다.

 

 

 

 

 

 

목소리의 형태(2016)

더보기

전체관람가

초등학생 시절 그 애를 정말 많이도 괴롭혔다. 청각 장애가 있던 그 여자애는 늘 웃기만 했지. 그때의 잘못을 지금이라도 바로잡을 수 있을까. 용서받을 자격 따윈 없겠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서 사과할게. 너무 늦지 않았다면.

이 영화는 왕따를 당하는 여주와 왕따의 행위를 하는남주가

여러 과정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그런 영화인데

되게 마음이 아팠던 영화중에 하나네요ㅠㅠ 

원작을 보신분들은 실망적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원작을 안봐서 그런건지

굉장히 잘만든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감정선이나 음악이나 배경 모두 좋았던 영화에요 ! 그 중에서 저는 

작화가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ㅠ!

이번 여름 이 애니 한번 보시는건 어떨까요?

 

 

 

 

 

 

 

 

 

 

 

 

빨강머리 백설공주(2015)

더보기

12세 이상

어디서나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백설의 아름다운 빨강 머리. 급기야 오만한 라지 왕자의 관심을 끌게 된다. 왕자의 애첩이 되라고? 하지만 순순히 명령에 따를 백설이 아니다.

 

저는 이 애니 2기까지 다봤는데욤 넷플릭스에는 1기만 올라와 있더라구요 나중에 업데이트 되겠죠?

아무튼 이 애니는 제목처럼 동화같은 정통 로맨스물이에요 저는 로맨스 애니를 굉장히 좋아해서ㅎㅎ

그리고 주인공들이 되게 시원시원합니다. 고구마 전개가 없어요ㅋㅋ!

그런점이 더욱 더 끌렸던 것 같습니다. 여주가 답답하고 그런게 없어서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ㅋㅋ

  또한 남주, 여주 미모가,,,ㅋㅋㅋ 미텼어요ㄷㄷ! 선남선녀에요 정말

고구마 같은 전개가 아닌 로맨스물을 보고싶으시다면! 이 애니 추천 드립니다ㅎㅎ! 

 

 

 

 

 

 

 

 

 

너의 이름은(2016) 

더보기

12세이상

도쿄의 잘생긴 남자로 살아볼 순 없을까? 따분한 시골 생활에 질려 도시를 동경하는 여고생. 어느 날, 그 소원이 실제로 이루어진다. 도쿄의 남고생과 몸이 뒤바뀐 것. 꿈결 같은둘의 인연은 또 다른 운명을 부르기 시작한다.

많은 분들이 아실듯한 영화인데요

저는 이영화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게 영상미가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ㅠ

지금 저 사진에서도 보듯이 너무 이쁩니다. 저는 영화볼 때 작화를 가장 많이 보거든요

이 영화는 그 부분이 정말 훌륭합니다.

내용이나 음악들도 정말,,, 최곱니다. 

안보신분들 있으시다면 꼭 보시길 바랄게요ㅠㅠ!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2020)

더보기

전체관람가

난 네가 맘에 드는데, 넌 내게 관심이 없나봐. 그래서 고양이로 변신했어, 너랑 친해지고 싶어서 하지만 너무 오랫동안 고양이로 있었던 탓일까, 어느새 경계가 흐려진 소녀. 인간과 고양이의 갈림길에서 선택의 순간을 맞는다.

이번년도에 나온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영환데요

저는 정말 기대이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제목만 보고 '음,,,뭐지?' 싶었던 영화였는데

로맨스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마음에 쏙들었답니다ㅋㅋㅋ

사춘기 소년과 소녀의 여러 고민들과 판타지 요소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영화입니당

ost도 좋고 영상미두 너무 이쁘고 저는 좋게 봤습니당

다만 후반으로 갈수록 좀 늘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신선하고 참신한 영화였어요!

추천드립니다!

 

 

 

 

 

 

 

 

늑대소녀와 흑왕자(2014)

더보기

15세이상

고교생이 된 에리카. 친구를 사귀려고 없는 허세를 떨며 남친이 있다고 거짓말을 한다. 도촬한 꽃미남 사진을 친구들에게 보여주기까지! 근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라는데?

한때 저를 잠 못들게한 애니...

진짜 밤새면서 다보고 잔 기억이 있네요ㅋㅋ 근데 그 애니가 넷플릭스에 올라왔더라구요

맞아요... 저는 또 밤새 이 애니를 봤습니다ㅋㅋㅋ

저는 약간 재수없는 남주가 끌리는것 같아요ㅋㅋ 차도남 느낌?ㅋㅋㅋ

매력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이렇게 5편의 애니를 소개해봤는데요 !

다음에는 또 다른 재밌는 작품들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당

요즘 비가 정말 많이 오는데 조심하시구요ㅠ!

좋은하루들 보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