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배의 이야기

💜넷플릭스 한국 로맨스 드라마 추천💜 본문

읏샤읏샤/문화생활

💜넷플릭스 한국 로맨스 드라마 추천💜

배통통 2021. 2. 27. 06: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보고 재밌었던 한국 로맨스 드라마 4편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물론 제가 추천하는 작품 이외에도 정말 훌륭한 작품들이 많아요! 

쨋든 그럼 이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2017)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가 한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 로맨스

 

이 드라마는 여주와 남주의 캐미를 보는 것두 재밌지만 다른 서브 주연들 보는 재미도 짱짱인 드라마예요!

두 주연들이 어떻게 변화해가는지 보는 재미도 쏠쏠한 드라마예요 

제가 주변분들 몇몇분에게도 추천해드렸는데 거의 모든 분들이 재밌게 잘봤다고 한 드라마 이기도 합니당

스토리도 탄탄해서 안 보신분들은 한번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당^^

 

 

 

 

 

 

 

동백꽃필무렵(2019)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사랑하면 다 돼!"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 "사랑 같은 소리하네."

저는 이 드라마를 안보고 있다가 친구들이 "제발,,, 진짜 제발 좀 봐,,,!" 라는 말을 한 10번 정도 듣고 나서

아니? 얼마나 재밌길래 그렇게 보라고 하는지 궁금해서 한번 보고 헤어나오는데 정말 오래 걸렸던 드라마네요ㅋㅋㅋ

넷플릭스에 있길래 "그래,,, 일단 1화만 봐보지 뭐~" 이랬는데 날이 밝았더라구요,,,ㅋㅋ

진짜 한 번 빠지면 못 헤어나옵니다

이 드라마는 약간의 스릴과 긴장감도 있으면서 로맨스도 적절하게 있고

크으,,,!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 용식이 매력이 정말 짱짱입니다 !

안보신분들 정말 추천추천! 드립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2020)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저는 드라마를 볼 때 두 주인공간에 캐미를 굉장히 많이 보거든요?

위에 나온 드라마 주인공들간에 캐미도 좋았지만,,, 전 이 드라마에 캐미가 더 좋았어요

그만큼 둘이 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그렇게 느낀 것 같아욤 

이 드라마는 남들과 조금은 다르고 이상한 사람들일지라도 괜찮다, 잘못된 것이 아니라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런 부분들이 저의 생각을 바꿔주고 치유해주는 드라마였던 것 같아여 

 

 

 

 

 

 

 

눈이부시게(2019)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

이 드라마 저는 정말 슬펐어요ㅠㅠㅠ 한화 볼 때마다 울었던거 같아요

슬픈거 싫어하시는 분은 비추천 하지만 정말 재밌게 봐서 여운이 지금까지 남아있는 그런 드라마 입니다

"너 재밌게 본 드라마 뭐야?" 라고 물어보면 "눈이부시게" 라고 할 정도로 인생작이네요

한마디 한마디가 명대사고 저의 인생을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안보신분은 정말 츄천 드립니당!!

 

 

 

이렇게 총 4편의 드라마를 추천해보았는데요 !

💕 물론 저의 주관이 듬뿍 담겨있답니당 💕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