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배의 이야기

풀무원 누들 떡볶이 <달콤고추장크림맛> 솔직리뷰! 본문

읏샤읏샤/먹방

풀무원 누들 떡볶이 <달콤고추장크림맛> 솔직리뷰!

배통통 2020. 8. 5. 15:48

 

 

 

 

안녕하세용!

오늘은 마트에 들렸다가 호기심에 사온!

풀무원 누들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당!

그럼 어떻게 생긴 아인지 함 보러가시죵

 

2인분의 양이 들어 있습니당

 

 

 

상세정보

혹시나 저기 있는 항목중에서 알레르기가 있으시면 피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는 딱히 알레르기가 없어서 바로 먹으러 가볼게영

 

 

 

안에 구성품은 소스랑 떡 이 두개가 다에용

되게 심플하죠?

 

 

 

조리법

조리법두 되게 간단합니다!

첫째 떡을 물에 행군다.

둘째 팬에 물을 붓고 떡과 소스를 넣은 후 끓이면 끝!

라면만큼이나 쉬운 조리법이죠?ㅎㅎ

그럼 바로 요리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

사진처럼 준비했습니다!

떡볶이에 어묵이 빠질 수 없는데 아쉽게도 집에 없어서ㅠㅠㅠ

아쉬운데로 그냥 먹도록 하겠습니당

 

그래도 계란은 삶아 줬습니당ㅎㅎ!

떡볶이에 계란이 빠지면 섭섭하니까용

 

물이 끓으면 떡이랑 소스를 넣고 한 5분?정도 끓여 주었습니당

 

끓이다가 어느정도 떡이 말랑말랑 해졌을때!

파랑 양파를 넣어주고 조금 더 끓여줬습니당

 

 

완성!

흠,,,, 비쥬얼이 생각보다 별루죠?ㅋㅋㅋㅋ

그래서 맛은 어떻냐!

전혀 맵지 않구요 크림이 들어가서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요!

떡이 되게 두꺼워서 식감이 되게 좋더라구요

근데 떡이 두꺼워서 양념이 잘 안배기는 하는데 그래두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용!!

 

 

 

'읏샤읏샤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가락우동 & 마파두부 솔직리뷰!  (0) 2020.08.08
ABC초코쿠키 리뷰!  (0) 2019.08.17
계란듬뿍샌드솔직후기!  (0) 2019.07.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