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배의 이야기

ABC초코쿠키 리뷰! 본문

읏샤읏샤/먹방

ABC초코쿠키 리뷰!

배통통 2019. 8. 17. 11:25

ABC초코쿠키(50g):1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ABC초코쿠키를 먹어보았는데요~

저의 주관적인 생각을 

들으러 가시죠!

 

 

앞에서 보이듯이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용^-^

 

 

까보면 윗부분은 ABC초콜릿, 밑부분은 초코쿠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근데..ㅠ 딱 열어보니 양이... 좀 적은것 같았습니다ㅠ

가격에 맞는 양인가? 그건 잘 모르겠네요ㅠ

그리고 모양은

마치 짜리몽땅한 초코송이 같아요!

 

 

단면샷을 보여드리려다..

여름이다 보니 초코가 사방에 묻어서ㅋㅋ

좀 가렸습니다ㅠ!

사진처럼 생겼고요!

맛은.. 초콜릿 부분은 딱 ABC초콜릿 맛이구요

과자부분은 초코과자인데... 약간 씹을 때 파스스슥하는

그런 과자입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초코 is 뭔들 맛없겠습니까?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