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배의 이야기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 리뷰 본문

읏샤읏샤/뷰티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 리뷰

배통통 2019. 8. 15. 16:59

레드제이 힐링픽서(1+1): 22800원

안녕하세용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ㅠㅠ

덥고 습해서 앞머리 고데기를

해도 금방 풀리곤 합니다ㅠ

공들여서 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저의 앞머리를 위해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를 사서

써본 저의 주관적인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당!

 

제이숲 홈페이지에서

1+1으로 이 픽서를 

팔고 있길래

잽싸게 구매 했습니당ㅎㅎ

 

요기서 팔고 있는 제품들은

탈모증상에 좋은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저도 요즘 머리가 많이 빠져서

고민인데, 이 제품을 쓰면

그래도 어느정도 완화는 될 수 있겠죠ㅎㅎ?

 

0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잘안보이네요ㅠㅎㅎ

안개처럼 분사되는 방식은 아니구요!

음... 뭐랄까?

머리에 뿌리면 비맞은듯한 느낌으로

얹어집니다.

그리고 뿌리면 그대로 굳는 그런

느낌입니당ㅎㅎ

 

픽서사용직후(왼쪽)&픽서사용 후 3시간 정도 밖에서 활동한 후(오른쪽)

오 사용해봤는데요!

효과가 괜찮더라구요!

이 날 정말 더워서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

집에 돌아와서

찍은건데

거의 그대로 고정 되어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답니다ㅎㅎ

 

땀에는 강한 픽서인데 

과연...

비에도 강할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침 오늘

비가와서 사용해보고 나가 봤습니다.

before (왼쪽)& after (오른쪽)

ㅠㅠㅠ결과는..

비에는 그다지 효과가 없었습니다ㅠ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그런지ㅠ!

비올 땐 전 효과를 그다지 보지 못했답니다.

 

이렇게 힐링픽서를 사용해보고 리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저는 비올 경우는 제외하고

나갈 때마다 사용할 것 같습니다!

땀이랑 바람에는 머리 볼륨이 거의 

그대로 유지가 되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ㅎ!

 

그럼 이만=3=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