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배의 이야기

포렌코즈 타투 끌레르&미디움 벨벳 틴트 솔직 후기 ❗ 본문

읏샤읏샤/뷰티

포렌코즈 타투 끌레르&미디움 벨벳 틴트 솔직 후기 ❗

배통통 2021. 2. 21. 13:16

 

오늘은 

SNS에 들어가면 한번쯤은 보았던 광고 !

포렌코즈 틴트를 리뷰 해보려구 합니다 

그럼 꼬우 👉

 

 

이 패키지 박스 ! 굉장히 이쁘지 않나요?

저는 이쁘게 포장된걸 보면 그 상품이 좋은 것이던 아닌 것이던 간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ㅋㅋ

 

 

왼쪽:미디움벨벳(로지에)/오른쪽:끌레르벨벳(자브레)

일단 되게 고급스럽게 생겼어요 !

그리구 왠지 모르게 밑부분을 열면 립스틱으로도 쓸 수 있을 것만 같아서

몇 번 돌려 봤답니다,,,ㅎㅎ 바보같은 짓이였죠,,,하하

 

 

포렌코즈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12 자브레
팁 모양은 약간 뭉툭하게 생겼습니다

먼저 포렌코즈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

저는 여름 쿨톤이여서 이 색을 골랐습니다.

 

 

제가 원래 약간 보라빛이 도는 것들을 많이 썼는데요.

이런 쨍한 색은 어떨까 싶어서 한번 사봤습니당

 

제가 이 제품을 1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색은 정말 쨍한 레드여서 얼굴에 형광등 킨 그런 효과를 줍니다 

바르실 때 양 조절 잘 하셔야 됩니다 ! 대충 발랐다가 하루 종일 입술만 보였던 적이 있어서,,,ㅋㅋ 

그리구 지속력은 밥먹구 나도 색이 유지되더라구요 !

그리구 광고에 계속 나오는 내용인 뭍어남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저는 계속 휴지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뭍어나더라구요

그 부분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리구 제가 입술이 건조한 편이여서 밖에서 밥먹구 뭐하다 보면

각질이 좀 일어나더라구요

하지만 지속력은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답니당ㅎㅎ

 

 

타투 미디움 벨벳 틴트 32로지에
팁은 끌레르 벨벳 틴트와 똑같습니다 ! 뭉툭뭉툭

다음 제품은 미디움 벨벳 틴트 !

제가 약간 딥한 틴트를 좋아해서 이 틴트는 어떨지

굉장히 기대가 됐었습니당

 

제가 약간 이런 딥한 색을 발라야 얼굴이 환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이 틴트를 get! 했습니당

 

 

음 색을 잘 못잡더라구요ㅠㅠ

제가 설명을 해드리자면 말린 장미꽃 색, 좀 딥한 색 입니다 !

그리구 지속력은,,, 끌레르 벨벳 틴트 보다는 떨어지더라구요

밥 먹으면 이 틴트에 색이 희미하게 보입니다

그리구 너무 좀 잘 뭍어나요ㅠㅠ 

물 마시고 깜짝 놀랐어요 컵에 그대루 뭍어나서,,

아마 이 때는 바르구 휴지에 몇 번 안찍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그래두 색은 이쁘니 계속 쓰고 있습니다ㅋㅋ

 

 

이렇게 오늘은 포렌코즈 틴트를 리뷰 해보았는데요 !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지속력 good, 뭍어남 soso,,,

혹시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런 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당 😄

 

 

 

 

Comments